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에잉 이상하네여
작성자 운영자 (ip:61.80.25.123)
  • 평점 0점  
  • 작성일 2004-11-08 11:45: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0
안녕하세요?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가끔 네트워크 부하나 장애에 의해 타임아웃제한시간안에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나 결제가 완료되기 전 사용자가 결제창을 닫아버릴 경우 주문누락이 발생되어 시스템이 거래로그와 매출정보를 비교하여 보정하게 되어있는데, 이 때 이니시스결제와 보정시간차가 생길 경우 "입력하신 주문번호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같은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예전과 달리 국민,BC카드사에서 실시하고 있는 ISP결제(인터넷안전결제) 방식과 비자안심클릭 서비스로 인해 타임아웃제한시간을 초과하여 누락되는 주문이 이따끔 발생하고 있는데, 정확하게 데이터 보정이 이루어지므로 주문처리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네트워크 부하에는 구매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는 전용선의 부하, PG사의 지불 서버의 부하, 호스팅을 이용하고 있는 서버의 부하 등을 모두 포함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오늘 발송되어 내일(11.9)도착예정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서용준 님이 쓰신 내용 <<
:
: 방금 메일확인을 하다가 마스터께서 보낸 주문확인 멜을 받아서 클릭해보았더니 "입력하신 주문번호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글이 뜨네여ㅜ.ㅜ..
: 황당하네여... 이니시스에서 거래내역 확인 멜도 왔는데ㅜ.ㅜ
: 멜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